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장은 무슨

다시는 초바를 무시하지 마라

반응형

 

 

youtu.be/mFZkv4Qqe_8

 

 

대박이가 집에 새로 들어왔을때 거의 폭동 난봉꾼이였다

애들에게 이유없이 시비 털기는 물론 특히 초바를 그렇게나~~~~~~못살게 굴었다

진지하게 고부해 신청을 고민해서 신청서 작성까지 마쳤을 정도?

초바와 공주는 대박이만 마주쳤다하면 경기일으키며 도망다니기 바빴다.

 

너무스트레스를 받아 개구호흡을 하는걸 보고 방묘문을 만들어 격리생활을 시작했는데

 

문제는 대박이가 가끔 그 방묘문을 기가막히게 탈출할때가 있다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격리생활이 길어지고 나름의 훈련도 진행하다보니 전처럼 때리지않더라

근데 초바가 대박이에게 냥펀치를 날리는모습은 처음봤다

이 모습을 우연히 동영상으로 담게되었는데 혼자보기 아까워 자막을 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초바를 무시하지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