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일기장은 무슨

추석맞이 실시간 고양이

반응형

우리 초바는 왜 항상 아줌마자세를 하고있을까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인생으ㅣ 고달픔을 양 어깨에 가득 짊어진 가장의 모습같다

초바야 언니는 출근하지만 넌 따뜻한 의자위에 누워서 나가는 언니 바라보잖아...
뭐가 그렇게 너의 어깨를 무겁게했니?


잡힐듯 잡히지않는 장난감.... 그 고민이 나의 양 어깨를 짓누른다...

항상 물먹고나면 모서리에 앉아있는 공주


찰칵소리가 나니까 눈 똥그래져서 쳐다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못할짓이라도 한 사람처럼 한껏 놀라주고
모서리에서 뛰어내린다


언니 잠만 핸드폰좀 줘바
아까 내사진 찍은거같애서그래 확인해봐야겠어

라고 말하는거같다

안지울테니까 ~ 일단 줘보라고
단호하게 말하는거같은 꽁주꽁주


엄마 배위에 올라가기위해서
엄마에게 허락을 구하는 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공주 티비보는 동영상


내가 유튜브로 새 보여줄땐 관심도없다가
화질좋은 카메라로찍은 다큐에서 나오는 새에는 반응해주더라

그러다가 벚꽃 흩날리는 장면으로 바뀌었는데
꽃잎을 잡고싶어하는 공주가 너무기여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시간은 아니지만 대박이사진
대박이는 혈기왕성 동서번쩍 홍길똥이라
사진을 남기기힘들다


동네 산에올라가면 계시는 철봉 만렙 아저씨같은
잔근육 오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