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 물건리뷰

[남의 돈 체험단] 요무쮸 말랑스틱 2종 고양이 간식 후기

반응형

와 

생전 태어나서 남의돈으로 후기작성해보는거 처음이다

원래 귀찮아서 체험단 이런거 관심없었는데 

아마 이거 신청할때 한참 애들 츄르를 바꿔줬어야해서 엄청난 검색중이였다.

고양이가 세마리인지라 입맛도 진짜 각각이다.

얘가 먹으면 얘가 안먹고 얘가 안먹으면 얘가 먹고

ㄴㅣ들..입맛 통일할순없는거지..?

그냥 언니가 잘할게....

 

고냥이소개는...

2020/09/14 - [일기장/일기장은 무슨] - 천방지축 우당탕탕 우리집 고양이 소개

 

천방지축 우당탕탕 우리집 고양이 소개

뭔가 앞으로 우리집 고냥이들의 일상을 올려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따. 고양이 용품 많이살건데 제품의 실사용자가 누군지 궁금해할거같아서요... ........... 그냥 자랑하고싶어요 ...................

yuuu0823.tistory.com

 

 

참고해주세요..ㅎㅎ..

 

 

 

갑자기 배송이 시작됐다는 문자와 함께 시작되었다.

이제 더이상 내가 시킨물건이 없는데..

헐 대박 요무면 고양이 카페에서 신청해봤던 요무쮸!!!!!!!!!!!!!!!!!!!!!!!!!!!!!!!!!!!!!!!!

헠헠거리면서 집에 달려갔더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뜯었다가 

아!!!!!!!!!!!!!싸진!!!!!!!!!!!!!!!!하고 다시 붙여놨음 ; 

머쓱

두개두개씩

닭가슴살, 대구가 한맛이고 

가다랑어, 연어 가 한맛이다.

 

체험단이 되어줘서 고맙다 어찌고저찌고 편지였음

근데 저런거 ㅊㅓ음받아보ㅏ서  가슴이 둑흔둑흔

 

 

 

닭가슴살, 대구맛
연어, 가다랑어 맛

체험단을 신청하게 된 계기가 원래 애들먹이던 짜먹이는 간식이있었는데

알고보니 그게 집사들 사이에서는 볼드모트 격의 간식이였던것,,,,,

차오츄르 대체제를 찾았다고 겁나 좋아했었는데,,,,,,

특히 초바가 입이 짧은데 차오츄르아니면 죽어도 안먹었었다. 

내새끼...매국노로 만들수없잖아요.....

니가 일본에서 태어났으면 실컷 먹었겠지만 한국땅에서 태어난이상 불매운동은 해야하잔아...

 

그래서 커뮤니티에서 츄르란 츄르는 다 뒤지고다녔다...

애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면 성분이 구렸고

성분이 괜찮으면 너무 터무니없이 비쌌고 

가격이 적당한데? 싶으면 공장이 허술하거나 좋지않은 전적이있는 ^^...

 

이건 뭐 사람음식보다 힘들다 그냥 내가 만들어 먹여야하나? 싶을때쯤 우연히 본 체험단 공고

국내 생산에 유해성분 무첨가. 그리고 결정적으로

성분내역을 보고 골랐다.

고양이들은 곡물이 들어간걸 자제? 조심해야한다고 들었다.

츄르같은 종류는 굳히기위한 재료로 어쩔수없이 한천, 타피오카를 넣기도한다.

하지만 나는 그 비율이 성분표시 3단계이상 안올라왔으면 하는 마음이였다.

그만큼 함량이 높다는뜻이니까?>

단백질 먹이려고 사는거지,..한천이랑 타피오카먹이려고 사는건 아니잖아요.ㅎ..

아무튼 그것도 중요하고 칼슘, 인 함유량도 확인해야한다.

인 과다섭취시 방광에 문제가 생길수있다고한다.

꼭 확인해보세용 

아무튼 저는 그런기준을 삼아서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애들이 잘만 먹어주면 바꾸려고 ㅠㅠㅠㅠㅠ흑흑

 

당장 까서 줘봤습니다

 

츄르 먹이듯이 주려고했는데

 

닭가슴살/대구
가다랑어/연어

완전 땡글 탱글한 느낌??

사람먹는걸로 치면..........,,,,,,,,,,,,,,,아

짜먹는 젤리?같은 느낌

그래서 저대로주면 애들이 먹기 불편한건지 먹기가 낯설은지 잘 입에 안댔다.

 

닭가슴살/대구보다 가다랑어/연어에서 비릿한 향이 좀 더 났던 편이다.

이거보다 더 으깨서 줬다.

 

01
공주 냠냠

 

 

 

 

 

 

과연 우리 초바는..??

먹어줄것인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제발 초바야 먹어줘 언니 유목민생활좀 끝나게 ㅎㅐ주라

 

01

 

그녀는.....................

매정했다......................

ㅏ차갑게 식어버린 까까...............................

 

 

안먹어요.....

왜안먹어 초바야..벌레같은거 먹지말고 제발 저런것좀 먹어달라고

 

...

 

.........................

결론 : 제조과정, 성분은 좋지만 애들이 먹기 힘들어하는 제형인가봅ㄴㅣ다....

5초컷하는 대박이에게도 저 형태는 약간 씹는맛이 있는건지? 아님 좀 말랑말랑한건지? 오래 먹더라고요

다 먹었나?싶어서 그릇을보니까 부스러기처럼 남아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제형이 애들이 좋아하는 취향은 아닌듯...

너무아쉬웠습니다.........................

나는 맘에드는데 니들은 아닌가봐.....

언니가 더 찾아볼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