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 물건리뷰

[내돈내산] 층간소음 여정기3 - 헬스장바닥 충격흡수매트 리뷰 두달사용후기

반응형

2020/07/01 - [리뷰/내돈 물건리뷰] - [내돈내산]층간소음 여정기 1 - 쿠팡 반려동물 퍼즐매트 리뷰

 

[내돈내산]층간소음 여정기 1 - 쿠팡 반려동물 퍼즐매트 리뷰

그동안 10년 동안 집에서 살면서 밑층 민원이 들어온 적은 세 손가락 안에 꼽는다 아니 두손가락인가? 1. 내가 쿵 소리만 안 나게 하면 밑에서도 소리 안 나겠지 싶어서 (멍청했음) 열심히 뛰다가

yuuu0823.tistory.com

2020/07/07 - [리뷰/내돈 물건리뷰] - [내돈내산]층간소음 여정기2 - 따사룸 PVC롤매트 유아롤매트 세달사용리뷰

 

[내돈내산]층간소음 여정기2 - 따사룸 PVC롤매트 유아롤매트 세달사용리뷰

2020/07/01 - [리뷰/내돈 물건리뷰] - [내돈내산]층간소음 여정기 1 - 쿠팡 반려동물 퍼즐매트 리뷰 층간소음 여정기.. 퍼즐매트를 이어서 따사룸 롤매트로 돌아왔습니다 일단 이 제품은 아직도 제 소

yuuu0823.tistory.com


아직 현재 진행중인 층간소음문제...

이번에는 헬스장 매트입니다..

헬스장매트는 집 전체에 깔순없고 고양이들이 밤에 우다다를 가장많이 하는 핫스팟

캣타워의 진동 소음을 잡기위해서 구매했다.

이것또한 네이버 쇼핑..

저번에 갑자기 방문자수가 1000명을 찍길래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다음 메인에 잠깐걸렸다가 사라졌다

왜 사라졌는지 혼자 눈물을 삼키며 분석해보다가 혹시 네이버 쇼핑인증 캡쳐때문인가..?싶어 더더욱 슬펐다

하긴 다음 메인페이지에서 네이버 쇼핑인증글이면 좀 그렇자나요 ㅠ

흑흑...

그래서오늘은 결제 내역만..

헬스장 매트 결제내역

EDTC HEALTH 라는 회사의 사각매트를 구매했다

헬스장 매트 이미지

제품 종류가 꽤 있는 편이였다. 사이즈별/ 두께별로 종류가 다양함

내가 구매한것은 사이즈는 50*50에 두께 2.5cm

2장을 구매헀다.

캣타워밑에만 깔거였고 이때 주문할때만해도 나는 불신의 아이콘이였기때문에  

또 따사룸처럼 잔뜩 주문했다가 효과가없는 불상사를 두번다시 겪고싶지않았기 때문이다 ^^...

무료배송이였고 다음날 도착했다 ㄹㅇ 총알배송

쿠팡이따로없음

헬스장 매트 택배

 

헬스장 매트 크기비교

사이즈는 제 손과 비교했습니다 *^^*

여자손인데 작은편은아님니다.

묵직한게 아주 두근두근했음

후기에서는 고무냄새가 안빠진다는 평이 꽤 있었어서 걱정했었는데 

내가 비염인걸 감안해도 옆에있던 동생도 냄새가 안난다고했음

뽑기인가? 만약에 냄새가 심하게 나는편이라면 바깥에 하루이틀 두면 된다했는데 

내가 다니는 헬스장에 깔린 매트보다 냄새 덜했음 리얼로

 

 

아무튼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뜯어줍니다~~~~~~~

 

뒷면

 

 

어떻게 깔거냐면 캣폴밑에 한장 , 그리고 캣타워 양 사이드쪽은 반갈라서 한장씩 깔 예정이였다.

주문할때 상품상세설명에 커터칼로 잘라도 잘 잘리는 재질이라고해서 그거하나 믿고샀는데

의외로 커터칼로 잘 잘렸다.

한번에 잘리는건 ; ㅎ ; 욕심이 과하잖아요? 그래도 2.5센치인데..

한 세네번정도 그어주고 말랑말랑한 성질 이용해서 반 접어줬더니 

약간 갓나온 식빵가르듯이 좌라라락 찢어지는데  검은색아니였으면 순간 맛있어 보일뻔 ㅎ; 

생각보다 쉽게 잘림

이제 거의 다 끝난겁니다...

밑바닥에 깔기만하면...........

캣타워 양 사이드에 반쪽씩
캣폴에 완전체 한장

 

매트가 말랑말랑? 단단?을 합쳐놓은 느낌

이게 머라고 설명해야하냐면..,,,,,,,,음.......

그 바깥에 애들 놀이터는 아스팔트말고 먼가 특이한 재질들로 깔려있잖아요?

그거밟으면 폭신폭신한 그거 딱 그 느낌

정 모르겠으면 그냥 헬스장 프리웨이트존에 깔려있는 바닥재질이라고 생각하면될듯 

나는 고냥이들이 오르내릴때 발생하는 캣타워 진동, 소음을 잡기위해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많은사람들이 되게 의외의 공간에서 사용하는 후기가 많았다 ㅋㅋㅋㅋㅋ

요즘에 링피트가 출시되어서 그걸로인한 소음발생으로 구매하는 사람도있는듯

그밖에는 안마의자 밑, 아니면 캣휠밑이나 운동기구 밑 이정도로 많이 사용하는듯했다.

 

암튼 후기 정리 : 

애들이 캣타워를 뛰어내릴때마다 우리집에서도 느껴지는 그 진동? 목재소리가 있었는데 확실히 줄어들었다.

솔직히 너무마음에들어서 진짜 돈 뒤지게 넘치고 힘넘쳤으면 롤매트 싹 갈아버리고 헬스장 매트로 덮어버리고싶었다 *^^*

캣타워 밑에는 양 사이드에만 반쪽씩 깔아놨지만 절대 미끄러지거나 하지않았고 

사용한지 두달이 넘었지만 부스러기도 (아직은) 발생하지않았다. 

근데 부스러기는 이후에도 안생길거같이 생기긴했음 잘린부분에서도 부스러기가 딱히 나오지않았다.

 

이 다음번에 캣휠이 집에올건데 캣휠밑에도 두장 깔기위해서 추가구매하고싶은 마음이다.

재구매 의사 아주 만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