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 물건리뷰

[내돈내산]층간소음 여정기 1 - 쿠팡 반려동물 퍼즐매트 리뷰

반응형

 


그동안 10년 동안 집에서 살면서 밑층 민원이 들어온 적은 세 손가락 안에 꼽는다

아니 두손가락인가?

 

 

1. 내가 쿵 소리만 안 나게 하면 밑에서도 소리 안 나겠지 싶어서 (멍청했음) 열심히 뛰다가 인터폰 연락 온 적

2. 아이돌 춤 연습한다고 깝죽거렸을 때

 

 

 

진짜로 밑에 집은 사람이 사는가? 싶을 정도로 밑에 집에서 연락받은 적 없다. 엄마랑 동생이 상당한 발 망치임에도 불구하고..

하지만 초바, 공주, 대박이가 새 식구로 들어온 이후로 달라졌다...

 

 

 

 

인터폰이 두 번 더 울렸고 아이가 뛰는 소리가 난다고 연락이 왔다.

집에 애기는 나랑 동생뿐인데 (엄마 입장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애기는 군대에 들어가 있었고 

나는 아침에 학교 가서 저녁에 잠만 자는 생활중이었다.

그래서 그때 나는 엄마한테 발 망치가 심하다고 두꺼운 실내화를 신는 게 어떻겠냐 권유했고 

엄마는 이마트 가서 매트 수준의 슬리퍼를 사 와 착용하고 다녔다.

 

 

그 후로 어느 날과 다름없이 엄마는 고양이들과 놀아주고 있었을 때 모르는 사람이 초인종을 눌렀다고 한다.

엄마는 교회 사람이겠거니 하고 몇 번 무시했을 때쯤 "밑집인데요.~..."라는 말이 들렸다고 하셨다.

화들짝 놀래서 얼른 문을 열어보니 스타벅스 조각 케이크와 함께 아이가 뛰는 소리 때문에 며칠을 고민하다 올라오셨다는 말을 듣고 죄송한 마음에 엄마 얼굴이 달아올랐다고 한다. 엄마는 다시 딸기를 사들고 밑집에 가셔서 말씀하셨다

 

 

"사실은 아이가 아니고.. 저희 집 고양이들 뛰는 소리인 것 같아요.. 저희애들이 다 커서 대학생이거든요 "

 

 

그 뒤로 조심하겠다는 말과 함께..

그 일을 전해 들은 나도 얼굴이 화끈화끈 거리고 너무 죄송한 마음에 쿠팡에서 퍼즐매트를 구입했다.

 

 

 

 

 

 

 

 

 

 

장판 위에 판때기 하나 더 있으면 나을 거라고 생각한 내가.....

 

뭐야 지금보니까 반려동물 퍼즈매트라고 써있네 쿠팡브랜드여서 이게 제일 쌌다.

 

10P가 한 세트 총 10세트 구매했다

여차 저차 해서 고냥이들이 우다다 제일 심하게 하는 거실이랑 복도까지 깔았는데..

 

 

 

 

 

 

 

 

 

 

찍어놓은사진이 이거밖에없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만 해도 진짜 뿌듯했다.. 더 이상 소리 안 나겠지 ㅎ히히 하면서

앞으로 다가올 미래도 모르고.. 진짜 그때 많이 웃어놔라 층간소음 때문에 땅바닥은 못 치고 머리 쳐가면서 오열할 테니..

 

 

 

 

 

 

퍼즐매트에 뭘 바르고 나오는지 겁나 미끌거리고 닦아도 닦아도 안 없어지고 바닥이랑 고정도 안되어서 이리미끌 저리 미끌

친구들이 고양이 보겠다고 놀러 왔었는데 너무 미끄러우니까 애들이 강제로 피겨 스케이팅함  ^^b

 

 

 

 

 

 

 

 

아 장점 딱 하나 있다. 약간 집이 화사해 보이고 어린이집 같아 보여서 화목한 분위기 연출 가능 ㅇㅇ

갈색인 마루장판만 보다가 밑에가 **아이보리**라서 거의 반사판 수준 불 안켜도 화사함을 느낄수있고

불키면 더 화사해서 집안이 화~~~~~~~~~해보임

그리고 결정적으로 애들 스크래처가 따로 필요 없음*^^*

바닥이 전부 스크래처인데요~~~~~!

 

 

네 맞아요 저 오돌토돌일어난거 다 우리애들이 열심히 스크래처 쓴겁니다

 

 

 

 

아무튼 저건 지금 안 쓰더라도 중고로 팔 수도 없다. 애들의 소중한 손톱자국이 남아 너덜너덜해짐 ㅎ

우리 집 고양이들한텐 거의 천국이었음 발만 디뎠다 하면 스크래쳐임

기지개 켜면서 긁긁

누워있다가 긁긁

밥 먹다 긁ㄹ긁

거실 배회하다가 긁긁

 

 

 

 

 

ㅋㅋㅋㅋㅋㅋ아무튼 층간소음에 나아지겠지 하는 마음을 품고 열심히 고양이들 놀아주고 ~~ 

밤이면 두마리가 서로잡겠다고 우다다다다ㅏㄷ다ㅏㄷ다 거의 분노의질주하고있을때쯤

또 연락을 받았다...

 

 

 

 

아 진짜 누구 대가리(나)에서 나온 아이디어인지 몰라도 진짜 한참 잘못됐다.

진짜 이때부터 시작된 거 같다 층간소음과의 인연이...

 

 

 

 

 

 

결론 : 집전체에 고양이를 위한 스크래처를 두고 싶다면 추천^!^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07807898?itemId=970560714&vendorItemId=5379819861&q=%EB%B0%98%EB%A0%A4%EB%8F%99%EB%AC%BC+%EB%A7%A4%ED%8A%B8&itemsCount=36&searchId=09a9dc7170e84ff4b41a222d26e2dff9&rank=1&isAddedCart=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