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 물건리뷰

[내돈내산] 고양이 /강아지 피카노리 유모차 찐사용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냥모차 후기 

잡서리 집어치우고 본론으로 갑니다. 왜냐면 아침부터 텐션이 좋지않아요. 

회사란 영원한 조별과제......같은 ..악마 


 

벌써 시간이..! 3월에 주문했었네...

왜 피카노리 유모차냐 !!

난 항상 블로그 볼때마다 궁금했다 이사람은 왜 이걸 샀을까? 왜??..그냥 내가 생각도 못한 기준이 어떤건지 궁금해서요..

  • 캐리어 분리가 되는가?  (유모차 안쓸땐 숨숨집대용)
    --> 혹시라도 본가 이동시 기차, 대중교통 이용할때 분리하는게 편함
  • 핸들링이 수월한가?
    --> 내 손목은 소중하니까
  • 끌면서 반려동물을 바라볼수있는 구조인가?(양방향)
    --> 애들이 내가 보여야 조금이나마 ! 안심함
  • 찢어지거나, 뛰쳐나갈 틈새가 있는가?
    --> 고양이 필수 체크 항목

이러한 네가지 사항을 가장 중요하게 봤다. 

지금 내가 키우는건 고양이 인지라 더 세세하게 봤던 것도 있었고 아무튼 차차 설명할게요

 

구매한 이유 

설마 이사람 고양이 산책시키려고 유모차 샀나? ->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혹시라도 제 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고양이 산책시키려고 유모차 고르시는 분이면 조용히 나가기를 눌러주세요 

고양이 키우는사람이라면 필수 상식 고양이는 영역동물이여서 산책을 시키면 스트레스 받아합니다. 를 참고하면서 !

저희집 고양이는 달라요 같은 개소리는 듣고싶지않으니까 그냥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우리집 고양이 분들의 안정적인 병원 방문과 거기에 뒤따르는 제 팔 건강을 위해 샀습니다..

이사후 .,,아니 이사전에도 동물 병원거리가 꽤 됐었는데 택시를 이용하는게 베스트이나

알레르기나 각종 이유로 고양이 승차를 기피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매번 방문했던 병원이 택시타기 애매한거리 + 걷기 애매한거리 콤보라 택시를 잡자니 잡히지 않고 걷자니 어깨가 무너져 내릴것만같은 상황속에 버스를 타자니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아했다. 

유모차가 있다면 내 어깨건강과 지갑건강 그리고 좀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면서 다녀올수있지 않을까? 싶어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한 세달/? 고양이 카페와 당근마켓을 뒤져가며 유모차를 고심하고있었는데...느낀점은 이렇다.

고양이 카페 --> 정말 다양하게 생긴 유모차를 구경할수있음/ 다양한 사람들의 찐 후기를 볼수있음 
당근 마켓 --> 엄청난 가격대의 유모차를 저렴하게 구할수 있음 / 다른 동물의 냄새를 지우지못함 

 이였는데 급 쿠팡 알고리즘이 나를 냥모차로 이끌었다. 자세한 설명은 쿠팡에 피카노리 유모차 치면 나오니까 그거 참고하시라고 저는 제가 찍은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ㅇㅇㅇ유모차 뼈대

 

포장은 뼈대 (손잡이 등등) + 캐리어 + 바퀴 가 분리되어온다.

설명서가 있어서 조립하기 어렵지않고 유모차 형상을 떠올리면서 톡톡 끼우면 만들어진다 

전혀 어려울게없다 !!!!!!!!

그리고 위에 살포시 캐리어를 얹어주면 완성 

012
초바 시승식

캐리어는 분리해서 숨숨집으로도 활용할수있다. 

미리 한 일주일 동안 내놨더니 어느순간 안보인다 싶으면 저 안에 들어가서 잠을 자고있던 초바 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리어 분리 

 

공주의 캐리어 탐색

결론

갑작스러운 결론이지만 ㅇㅏ무튼..이걸 끌고 본가도 다녀왔고 ( 5박 6일) 병원도 다녀와봤다.

1. 유모차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 
전체 사이즈도 크고 캐리어도 큰편 (이라고하면 크기 가늠이 안되잖아요?

일단 제 키가 166인데 유모차 전체를 조립하면 명치쯤 옵니다.
캐리어크기는 오키로 냥이 두마리가 들어가도 앞뒤 사이즈가 한참 남았어요 

물론 쿠팡 상세페이지에 센치가 표기 되어있겠지만 무료 5키로 냥이 두마리 ! 가 들어가고도 넉넉한 사이즈 

덕분에 SRT탔을때 두자리 예약하고 탐 ^^ 그만큼 사이즈가 생각보다 큽니다. 

일부러 큰거사긴했어요 사실

아아 그리고 그리고 캐리어가 양방향 오픈이여서 앞에도 지퍼가있고 뒤에도 지퍼가있고 가운데에도 지퍼가 있습니다 !!!!!!!

진료 볼때 애들 보여줄때도 편하고 애들이 저를 보면서 갈수도있는게 진짜 제기준 완전 큰 메리트여서 너무너무너무좋았어요 

ㅋㅎㅋㅎ 병원가면 의사선생님이 유모차 멋지다고 칭찬도 해줬어요,..

ㅁ ㅓ쓱 ; 

 

 

2. 다른 유모차 사더라도 꼭 꼭 꼭!!!!!!바퀴사이즈 큰거 사세요 

아기엄마들이 끌고다니는 유모차 본적 있으신가요. 진짜 바퀴가 무슨 자동차 바퀴 저리가라 싶은것도 있어서 

왜때문에 저렇게 크게 만들었을까?했는데 다 그게 운전자 손목을 생각한 거였습니다. 

여러분 꼭 바퀴 큰거사세요. 손목도 손목이지만 애들 흔들리는게 확실히 다릅니다. 

생각보다 아스팔트는 우리를 배려해주지않아요 . 바깥세상은 험난했습니다. 온통 울퉁불퉁한곳 천지였고 손목이야 어찌어찌 날려먹으면 된다지만 

애들은 승차감이 구리면 두번다시 타주지않아요 ..

 

3. 사람들이 저를 아기엄마로 생각합니다.(좋은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일단 유모차가 진짜 크기도 하고 

애들 놀래지말라고 담요로 살포시 덮고 다니는 편인데 (겨울이라 춥기도했음)

그래서인지 유모차 사이즈때문인지 아님 그냥 유모차여서,,.?

사람들이 애기엄마인줄알고 엄청난 배려를 해주십니다..

세상은 아직 따뜻했고 ㅈㅓ는 여기서 인류애를 느껴버렸어요

엘베잡아주기는 기본 , 문도 잡아주시고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자리를 양보하기까지 너무 죄송스러워서 

고양이에요..라고 고백할까 고민만 수백번 했던거같습니다 &&^^

그만큼 유모차 크기가 크다는 말이 되겠죠,,

아 이게 중요한 결론은아닌데 그냥 너무웃겨셔ㅓ,,, 죄송해요

 

진짜 진짜 결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애들도 편해한다 
흔들리는 이동장속에서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아도 돼요 

2. 내 어깨, 손목이 자유를 찾는다
두마리..면 10키로..세마리면,,15키로 건강검진 다같이라도 받는날엔 ? 작별인사해야죠

 

그럼 이만.

다음번엔 새로산 캣휠 후기 들고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