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 물건리뷰

[내돈내산] 고양이 스타캣휠 1200 물고기 캣휠 8개월 실사용 찐후기

반응형

스타캣휠  5.5 뚱냥이 크기비교

.....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댁에 계신 모든 반려동물들의 행복을 위하여.>!

 

이전에 샀던 캣휠을 보고 오시면 비교하기 수월합니다 ㅎ

2021.02.24 - [리뷰/내돈 물건리뷰] - [내돈내산] 고양이 주문제작 원목 캣휠 8개월 후기

 

[내돈내산] 고양이 주문제작 원목 캣휠 8개월 후기

정말 백만년만에 쓰는 내돈내산 후기... 사실 후기를 써야하는 물건들이 쌓이고쌓여서 갤러리에 사진들만 잔뜩이였다 ^^>... 귀찮은 와중에도 훗날을 대비하며 사진찍어대는 나 자신 대단해 ~~~~~

yuuu0823.tistory.com

 


구매 결심

때는 2021년 3월 ,,,

자취를 시작하며 낮 시간동안 출근했을때 외로울 고앵이들을 위해... 고민에 빠진 집사

이전에 대박이에게 선물한 캣휠이 떠올랐다..!

 

초바와 공주는 대박이와 앙숙관계이기 때문에 대박이의 향기가 가득한 캣휠을 너무너무 싫어했다. 

뭔가 공주라면 잘 탈거같은데? 하는마음에 구매를 고민하며 

근 한달동안 모든 캣휠 후기를 싹 뒤졌었다 ..^^>.

돈쓰는일은 항상 즐거운 편이니까 ^^^^!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제품 

그 유명하다는 스타 캣휠..!

고양이들의 환심을 살수있는 내부 물고기 머시기.. 아무튼 자세한건 판매 사이트에 있으니 나열하지않겠습니다. 

왜냐? 나는 내돈주고 샀으니까 !

 

아무튼 구매 결정의 가장 큰 요인은 내가 고부해에서 봄 ㅇㅇㅋ

..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너무너무 고민하다가 마침 한줄기 빛같은 세일 소식이 들리는데 

이게 날이면 날마다 오는 세일이 아닌지 고양이 카페에서 난리가 난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질수 없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핑계삼아) 홀린듯이 주문해버림..

한정 수량이라고 했딴말이에요..

 

구매 내역

찐 내돈

스타캣휠 구매내역

그렇게 캣휠 판매사이트와 고양이 카페를 하루에 거의 10번이상 드나드며 

내새끼 캣휠 언제오나 오매불망

나보다 먼저시킨사람은 도착했나 평균 도착 예정일은 얼마정도인가 얼마나 걸리려나를 기다리던 그떄 

결국 도착해 버린거시다.. 

 

도착일자는 5월 14일...

황금같은 주말아침 8시에 냥꿀잠 자고있는데 난데없이 누가 현관문을 두드림 

머야..

스타캣휠 1200

어우 뭐야 누구세요..

아맞다 이거 배송후기 엘베없는집 보니까 택배기사님이 같이 들자고 선 연락 때리신다고 들었음 ㅇㅇ

그거 안받으면 1층에 두고 가신다니까 꼭 연락 잘 받으세요 

저거 계단으로 끌고올 상상 잠깐했다가 졸라 아찔해버림

 

아니 문이랑 사이즈 비교해보세요 

저게 말이됨?

잠이 호다닥 도망가버리는 사이즈였음..

집바로앞이 엘베여서 공간이 엄청 넓찍했으니 망정이지 

아파트였으면 끔찍했겠다 싶었다 ,,.

암튼 들고들어가야지 하고 문 열었는데

 

놀란고양이 두마리

뭐야...

언니 먼데.... 저 소리 먼데..?

 

뭐긴뭐야 니들 장난감이야..

비싼 장난감..

 

캣휠 박스 내부

죽여 줘...

전에 샀던 캣휠이랑 비교도 안되게 겁나 너무 졸라 대박 무겁다....

안에 물 호스가 들어있어서인지 진짜 겁나 대박 무거워서 애들이 돌릴수 있을까?하는 의구심이 들었음

 

그치만 그 의구심은 하루를 넘기지 않았따..

 

일단 다 정리하고 합체 가보자고..!

 

실사

스타캣휠 1200

뭐... 조립이랄것도 없었음 

그냥 받침대 위에 얹기만 하면된다. 

 

근데 애들이 기가막히게 자기들 물건인줄 아는거같음 

어케아는거지?

냥 택배 도착예정알림이라도있니??

스타캣휠 1200 실사
스타캣휠 1200 실사
스타캣휠 1200 실사진
스타캣휠 1200 실사진

어우 기여워.....

 

공주는 고양이 얼리어답터임 

멀하나 가져오면 무조건 먼저 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저리 구경하는가 싶더니 결국 저 호수 안에있는 물고기를 봐버렸다. 

 

저 귀여운 발바닥으로 물고기를 턱턱 잡으려고 걸어다니는데 

캣휠 무빙이 상당히 부드럽고 소리도 이전거에 비해서 진짜 졸라 대박 조용하고

크기가 큰 만큼 애들 허리가 휘지않고 상당히 안정적이였다 .

 

...

역시 돈이좋아 

우리의 쫄보 초바

스타캣휠 1200 초바 탑승
스타캣휠 1200 초바 탑승

 

스타캣휠 1200 시승기

쌩썡 잘타는 동영상 더 올리고싶은데 용량딸린다!!!!!!!!!!!!!!!!!

 

 

둘이 머하는디........


**결론**

1. 5.5키로 뚱냥이 두마리가 올라타도 자리 남는 크기! 
  1200과 1080 중에 고민들 많이 하시던데 난 뭐든 크면클수록 좋다는 타입이라 1200 선택함)

2. 소음 거의 없는편
  "거의" 라는건 일상생활하는 낮 시간대를 말합니다. 
새벽에 뛰면 진동이나 울림이 신경쓰이긴함 
그래서 하단에 매트 깔아놨습니다. 

2-1. 잠금장치가 있음
  
저는 사용하지않지만 잠금장치유무 확인하시는분들 많아서 추가합니다. 
새벽 소음 걱정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매트 후기 참고 

 

3. 내부 물고기 활용도? 생각보다 별로 
   
초반 애들 관심끌기용으로 좋으나 물고기를 보려고 뛰진않는편
진입 장벽을 낮춰주기에는 큰 효과가 있는것 같음


집사님들의 가장 큰 걱정은 아무래도 거금 들여 산 장난감을 내 고양이님이 사용해 주시느냐 !일텐데 

일단은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거의 뭐 명품마냥 중고가도 좋은편이라 일단 사서 반응 살피신다음 되파는 한이 있어도~~
사냥욕구를 해소해주기 안성맞춤입니다 ㅎㅎ

그리고 어쩌다가 가끔 본인 놀이시간에 만족하지 못하면 스스로 런닝?ㅋㅋㅋ광속질주하는 소리가 들리곤하는데
미안하면서도 캣휠 사길 잘했다 하며 뿌듯해요 !!

떄로는 쇼파처럼 쉬는 공간이 되어주기도하고 

때로는 장난감이 되어주기도 해서 좋습니다 !

 

 

 

반응형